봄, 여름, 심지어 가을도 바비큐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. 가족과 친구들은 뒷마당에서 함께 모여 그릴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거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그냥 돌아다니며 대화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바비큐를 멈추게 하고 손님들이 순식간에 차로 달려갈 수 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. 바로 모기입니다. epl중계
몇 분 만에 몇 번이나 바비큐 파티에서 밖에 앉아 저녁을 즐기다가 팔을 몇 번이나 때렸나요? 이것은 대화를 즐기거나 햄버거를 먹는 것을 끔찍한 경험으로 만듭니다. 이 성가신 모기, 말벌, 벌, 그리고 다른 날아다니는 곤충들은 여러분의 즐거움을 방해하고 여러분이 즐기던 모든 즐거움을 빼앗는 것을 좋아합니다.
그 곤충 스프레이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악취가 나는 스프레이 냄새를 맡으면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사람은 실수로 연기를 들이마실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. 뛰어다니며 일반 파리채로 벌레를 때려볼 수도 있고, 목표물을 한 번에 쳐서 죽이기를 바라거나 사용하기 쉽고 새롭고 혁신적인 파리채퍼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.
이 독특한 플라이 재퍼는 일반 플라이 스웨터의 디자인을 변형한 후 제작되었습니다. 테니스 라켓처럼 생긴 휴대용이며, 전류를 사용하여 파리채퍼의 그물에 닿자마자 벌레를 죽일 수 있습니다. 픽업하고 제거할 버그조차 남지 않을 것입니다!
아이들 중 누구라도 파리채를 잡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지만, 그것은 완전히 안전합니다. 예, 자퍼를 활성화한 후에는 충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아무도 망을 만지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. 그러나 자퍼가 활성화되기 전에 손잡이의 양쪽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.
이제 새로운 플라이 재퍼와 함께 피크닉이나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집, 차고, 파티오, 그리고 차 안에 반드시 하나씩 두세요. 이렇게 하면 어디를 가든 성가신 비행 곤충들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을 거예요. 바비큐를 즐기고 손님들에게 벌레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파티가 잘 열릴 시간입니다.